교사의 교육적 ( ㉠ )는 영유아를 위한 놀이를 계획하는 것과 동시에 교사가 계획하지는 않았으나 영유아가 자발적으로 놀이를 하고 있는 것을 어떻게 교육적인 ( ㉡ )가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가로 나타날 수 있다. 교사가 영유아의 놀이에 대해 교육적 ( ㉠ )를 갖는다는 것은 전적으로 교사가 영유아의 놀이를 ( ㉢ )한다는 것은 아니다.
2번 (총 4문항)
2. 질문
만 1세 영아의 기능놀이 지원을 위한 자료로 알맞게 짝 지워진 것을 고르시오.
㉠ 스펀지 블록
㉡ 흑백 모빌
㉢ 점핑 바운서
㉣ 밀고 당기는 놀잇감
㉤ 기어 오르기용 경사로
3번 (총 4문항)
3. 질문
다음 중 놀이지원을 위한 어린이집 평가제의 놀이 시간 기준에 대해 알맞게 설명한 것을 고르시오.
4번 (총 4문항)
4. 질문
영아와의 놀이를 하는 상호작용 중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상황으로 적절하지 않은것을 고르시오.